기분좋아지는 중미 BEST 여행지

작성자
New

인공지능이 사용자들의 인기 여행 취향을 바탕으로 엄선한 기분좋아지는 중미 여행지 50곳을 소개합니다.

기분좋아지는 여행지1위

몬테레이, 멕시코

기분좋아지는 1위 여행 이미지

몬테레이는 거대한 쇼핑몰과 잘 정비된 주택단지가 있는 넓은 교외 지역과 함께 훌륭한 야외 모험 스포츠를 제공하는 산들, 톱 클래스의 박물관 등은 몬테레이의 매력을 느끼기에 충분합니다. 몬테레이에는 강한 기업 정신, 현대적인 문화, 활기찬 대학, 유흥가 등이 즐비하며 이런 모습들로 인해 멕시코에서 가장 미국과 비슷한 모습을 보이기도 합니다.

기분좋아지는 여행지2위

플라야 델 카르멘, 멕시코

기분좋아지는 2위 여행 이미지

플라야 델 카르멘은 카리브해에 접한 멕시코의 도시로, 멕시코의 동부 지방을 여행할 때에는 빼 놓을 수 없는 배낭 여행자들의 인기 여행지입니다. 고대 마야 문명이 화석처럼 남아 있고, 보석 같이 아름답다고 전해지는 요정의 샘, 세노테에서 다이빙을 즐길 수 있습니다 .

기분좋아지는 여행지3위

과달라하라, 멕시코

기분좋아지는 3위 여행 이미지

과달라하라는 멕시코시티와 닮아있고, 스페인의 마드리드 또는 이탈리아의 피렌체를 연상시키는 도시의 분위기가 굉장히 매력적입니다. 볼거리로는 세계문화유산으로 등재된 역사적인 건물인 호스피치오 카바냐스가 있습니다. 앞 광장에도 독특한 작품들이 전시되어 있으니 둘러보시길 바랍니다. 호스피치오 길을 따라 직진을 하면 분수대와 광장, 데고 야도 극장, 대성당, 할리스코 주청사 등이 나옵니다.

기분좋아지는 여행지4위

멕시코시티, 멕시코

기분좋아지는 4위 여행 이미지

멕시코시티는 독립 기념관, 바스콘셀로스 도서관, 과달루페 사원 등 많은 관광지가 유명합니다. 도시 곳곳의 공공건물에 그려진 벽화를 찾아보는 것도 재미있습니다. 타코의 살사가 대표적인 전통 음식으로 길거리 노점에서 먹을 수 있습니다. 멕시코시티 지하철 교통비는 거리에 상관없이 무조건 5페소인 게 특징입니다.

기분좋아지는 여행지5위

툴룸, 멕시코

기분좋아지는 5위 여행 이미지

멕시코 툴룸은 동쪽에 카리브 해를 두고 있어 일출이 아름다운 곳입니다. 때문에 '새벽녘의 도시'라는 별명으로 불립니다. 해안 절벽과 고대 마야 유적의 조화는 그야말로 절경입니다. 자전거 투어를 하면서 조용히 부서지는 카리브해의 파도를 보는 평화로운 여행을 즐겨보세요.

기분좋아지는 여행지6위

칸쿤, 멕시코

기분좋아지는 6위 여행 이미지

칸쿤은 카리브해의 바닷물 색깔만으로 매력적인 화려한 신혼여행지입니다. 그러나 칸쿤은 해변뿐만 아니라 유서 깊은 마야 유적을 즐길 수 있는 이색적인 매력 또한 있습니다.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에 등재된 이 유산은 1500년 전에 지어졌고, 그 정교함에 놀랄 수 있습니다. 이처럼 칸쿤은 단순히 휴양지가 아니라 볼거리, 놀 거리가 풍부한 도시입니다.

기분좋아지는 여행지7위

파나마시티, 파나마

기분좋아지는 7위 여행 이미지

파나마시티는 파나마의 수도이자 파나마에서 가장 큰 도시입니다. 파나마시티는 중미이므로 우기와 미국인들의 휴가 시즌을 피해서 가는 게 좋을 것입니다. 또한 파나마시티는 전체가 면세구역이라 쇼핑하기에 부담이 덜합니다. 파나마시티의 여행정보, 지도, 준비물, 여행코스 등 인공지능이 추천하는 파나마시티의 여행 가이드를 확인해보세요.

기분좋아지는 여행지8위

푸에블라, 멕시코

기분좋아지는 8위 여행 이미지

푸에블라데사라고사라는 이름으로도 불리는 푸에블라는 멕시코의 도시입니다. 이곳은 바로크식 아름다움의 절정을 보여주는 곳으로, 복잡하고 정교하면서도 화려하기까지 한 건물이 즐비한 도시입니다. 모든 건물과 학교, 수녀원, 동네 술집과 노점상까지도 엄격한 미적 기준을 갖춰 짓는 이곳은 빈틈없는 아름다움으로 관광객을 압도하는 곳입니다.

기분좋아지는 여행지9위

과나후아토, 멕시코

기분좋아지는 9위 여행 이미지

과나후아토는 세계적인 아트 페스티벌의 개최지로 많이들 알고 있습니다. 또한 역사적인 스토리가 담긴 지역이기 때문에 역사를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더욱 매력을 느낄 여행지입니다. 도시는 알록달록 형형색색으로 칠해져있기 때문에 보는 즐거움 또한 느낄 수 있는 이색적인 도시입니다.

기분좋아지는 여행지10위

오악사카, 멕시코

기분좋아지는 10위 여행 이미지

오악사카는 세계 유산으로 지정된 멕시코 남부의 멋진 도시입니다. 특히 마세도니오 알칼라 극장과 신비로운 이에로 베일 아구아 폭포를 본다면 그 웅장함에 놀랄 것입니다. 흥미로운 페스티벌과 맛있는 요리, 그리고 문화적인 명소까지 가득한 다채로운 즐거움을 느끼고 싶다면 멕시코의 오악사카를 방문해보세요

기분좋아지는 여행지11위

아카풀코, 멕시코

기분좋아지는 11위 여행 이미지

멕시코 게레로주에 있는 항구도시 아카풀코. 인구가 60만 명 정도인 중소 도시이지만 도시 인구수의 10배가 넘는 관광객이 모이는 유명 휴양지입니다. 탁 트인 바다와 햇빛을 받아 반짝이는 모래사장, 그리고 이 모든 것을 마주하고 있는 호화로운 호텔들까지. 이런 아카풀코의 아름다움은 이미 유명해 여러 영화의 배경이 되었습니다. 매일 똑같은 일상에 지친 당신, 영화의 한 장면 같은 아카풀코로 떠나는 것을 추천해 드립니다.

기분좋아지는 여행지12위

이슬라 무헤레스, 멕시코

기분좋아지는 12위 여행 이미지

멕시코 칸쿤의 이슬라 무헤레스는 마야의 달의 여신, 익스셀에게 바쳐진 섬으로 16세기 스페인에 의해 여인의 섬으로 유명해졌습니다. 플라야 노르타라는 유명한 해변이 있는 이슬라 타운에 방문해보세요 . 아름다운 산호초가 있어 스쿠버 다이빙과 스노쿨링을 경험해보세요. 바다 속 아름다운 경관이 마음에 새겨지실 거예요.

기분좋아지는 여행지13위

바야돌리드, 멕시코

기분좋아지는 13위 여행 이미지

올리브의 골짜기 바야돌리드는 멕시코 유카탄 주에 있는 도시입니다. 칸쿤과 메리다의 정 중앙에 있고, 잉카의 대표적인 유적지인 치첸이트사와도 가깝기 때문에 칸쿤에서 치첸이트사로 가는 중에 들르기 좋은 곳입니다. 소깔로라고 불리는 중앙 광장에서는 마야의 여인들이 삘레스라고 부르는 수놓은 블라우스를 팔고 있으며, 늦은 시간까지도 사람들이 많아 위험하지 않습니다. 외에도 천연 연못과 아름다운 교회들까지 있는 이곳, 바야돌리드로 떠나보세요.

기분좋아지는 여행지14위

탁스코, 멕시코

기분좋아지는 14위 여행 이미지

탁스코는 멕시코에 있는 도시로, 16세기부터 은의 도시로 유명했던 은광 도시였습니다. 광맥이 메마른 후 쇠퇴의 길을 걷던 중, 은이 없어진 빈자리에 은보다 더 빛나는 풍경을 발견한 여행자들이 모여들어 이제는 멕시코의 대표적인 관광지로 자리 잡았습니다. 아기자기하고 깨끗한 구시가지와 산타 프리스카 성당의 아름다운 풍경을 두 눈으로 직접 확인해보세요.

기분좋아지는 여행지15위

산 미겔 데 아옌데, 멕시코

기분좋아지는 15위 여행 이미지

애니메이션 <코코>의 배경이기도 한 산미겔데아옌데는, 18세기 거리와 건축물이 고스란히 남아 있어 도시 자체가 세계문화유산으로 지정된 곳입니다. 1년 내내 따뜻한 날씨라 언제 떠나도 좋은 멕시코 여행지입니다. 도시의 색감, 아름다운 야경, 맛있는 멕시코 음식, 매 달 열리는 축제를 모두 즐겨보세요.

기분좋아지는 여행지16위

테오티우아칸, 멕시코

기분좋아지는 16위 여행 이미지

테오티우아칸은 멕시코의 자랑인 거대 유적이며 신대륙 발견 이전의 미주대륙에 세워진 가장 거대한 피라미드 건축물들이 있습니다. 그러면서도 누가 지었는지, 언제 지었는지 확실하게 알려진 것 하나 없는 수수께끼 유적입니다.

기분좋아지는 여행지17위

캄페체주, 멕시코

기분좋아지는 17위 여행 이미지

시간이 멈춘 곳 캄페체는 멕시코의 도시로, 멕시코 만을 접하고 있는 아름다운 항구 도시입니다. 부드러운 파스텔 톤으로 꾸며진 도시는 아기자기한 느낌으로 사진 찍기 좋으며, 고풍스러운 캄페체 성당과 유네스코 세계 유산으로 선정된 역사 지구 등 과거의 시간에 머물고 있는 독특한 느낌이 도시 전체에 배어있는 곳입니다.

기분좋아지는 여행지18위

바라데로, 쿠바

기분좋아지는 18위 여행 이미지

바라데로는 쿠바 마탄사스 지방의 휴양지로 카리브해에서 가장 큰 휴양지 중 하나입니다. 2019년 World's Top beaches에서 2위를 한 바라데로 해변은 하얀 백사장과 푸른 바다로 유명합니다.

기분좋아지는 여행지19위

촐룰라, 멕시코

기분좋아지는 19위 여행 이미지

촐룰라는 멕시코 푸에블라 주에 있는 도시입니다. 이곳에는 거대한 피라미드 하나가 도시 한복판에 덩그러니 서서 독특한 풍경을 연출하고 있는데, 이것은 부피로만 따지면 세계에서 가장 큰 규모의 피라미드일 정도로 거대한 크기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거대한 톨텍 문명의 흔적을 더듬을 수 있는 곳, 멕시코의 촐룰라입니다.

기분좋아지는 여행지20위

트리니다드, 쿠바

기분좋아지는 20위 여행 이미지

트리니다드는 쿠바 중부에 있는 도시로 인구 7만 명 규모의 중소 관광도시입니다. 1500년대에 스페인의 계획도시로 세워진 이후, 당시 건물 양식과 도로들이 훼손되지 않고 원형 그대로 보존된 곳으로, 낮이건 밤이건 멋진 음악과 흥겨운 살사가 흘러나오는 매력적인 곳입니다. 1988년 유네스코 세계 유산으로 등재되었습니다.

기분좋아지는 여행지21위

산타클라라, 쿠바

기분좋아지는 21위 여행 이미지

혁명의 불꽃이 피어오르는 도시 산타클라라는 쿠바 비야클라라 주의 주도입니다. 깔끔하고 아늑한 느낌의 거리와 외국인들에게 친근한 표정을 지어 보이는 주민들, 다른 지역에 비해 저렴한 물가 등을 자랑하고 있으며, 체 게바라 기념관을 찾으러 오는 사람들로 항상 붐비고 있습니다. 거리에 울려 퍼지는 즉흥 연주와 공연을 들으며, 쿠바의 뜨거운 열정을 느낄 수 있는 곳. 산타클라라입니다.

기분좋아지는 여행지22위

산티아고데쿠바, 쿠바

기분좋아지는 22위 여행 이미지

춤과 혁명의 도시 산티아고데쿠바는 쿠바 제2의 도시로 산티아고데쿠바 주의 주도입니다. 카리브 해 연안에 있어 아름다운 항구를 가지고 있으며, 피델 카스트로의 도시라고 할 만큼 피델과 인연이 깊은 곳이기도 합니다. 산티아고 데 쿠바 대성당과 세스뻬데스 공원이 대표적인 관광지로 인기가 높습니다.

기분좋아지는 여행지23위

시엔푸에고스, 쿠바

기분좋아지는 23위 여행 이미지

시엔푸에고스는 쿠바 남부 연안에 위치한 도시로 기후는 열대사바나 기후입니다. 대표적인 관광지로는 비잔틴, 고딕, 바로크 등 다양한 건축양식을 동원한 바예궁전과 토마스 테리 극장 등이 있습니다.

기분좋아지는 여행지24위

아바나, 쿠바

기분좋아지는 24위 여행 이미지

아바나에서는 옛스러움이 가득 담긴 독특한 색감의 쿠바 건물들과, 아름다운 말레콘 비치의 모습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미국 국회 의사당을 본따 만든 카피톨리오는 랜드마크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습니다.말레꼰이 보이는 시원한 전망을 느껴보고 싶다면 호텔 나시오날을 추천합니다.아바나에는 대중교통이 거의 없기 때문에 택시를 타는 것을 추천합니다.

기분좋아지는 여행지25위

베라크루스, 멕시코

기분좋아지는 25위 여행 이미지

기분좋아지는 여행지26위

티후아나, 멕시코

기분좋아지는 26위 여행 이미지

기분좋아지는 여행지27위

케레타로, 멕시코

기분좋아지는 27위 여행 이미지

기분좋아지는 여행지28위

코수멜, 멕시코

기분좋아지는 28위 여행 이미지

기분좋아지는 여행지29위

메리다, 멕시코

기분좋아지는 29위 여행 이미지

기분좋아지는 여행지30위

레온, 멕시코

기분좋아지는 30위 여행 이미지

기분좋아지는 여행지31위

쿠에르나바카, 멕시코

기분좋아지는 31위 여행 이미지

기분좋아지는 여행지32위

푸에르토 모렐로스, 멕시코

기분좋아지는 32위 여행 이미지

기분좋아지는 여행지33위

푸에르토바야르타, 멕시코

기분좋아지는 33위 여행 이미지

기분좋아지는 여행지34위

마사틀란, 멕시코

기분좋아지는 34위 여행 이미지

기분좋아지는 여행지35위

카보산루카스, 멕시코

기분좋아지는 35위 여행 이미지

기분좋아지는 여행지36위

엔세나다, 멕시코

기분좋아지는 36위 여행 이미지

기분좋아지는 여행지37위

산 크리스토발 데 라스 카사스, 멕시코

기분좋아지는 37위 여행 이미지

기분좋아지는 여행지38위

산호세 델 카보, 멕시코

기분좋아지는 38위 여행 이미지

기분좋아지는 여행지39위

푸에르토에스콘디도, 멕시코

기분좋아지는 39위 여행 이미지

기분좋아지는 여행지40위

아쿠말, 멕시코

기분좋아지는 40위 여행 이미지

기분좋아지는 여행지41위

라파스, 멕시코

기분좋아지는 41위 여행 이미지

기분좋아지는 여행지42위

셀라야, 멕시코

기분좋아지는 42위 여행 이미지

기분좋아지는 여행지43위

바예 데 안톤, 파나마

기분좋아지는 43위 여행 이미지

기분좋아지는 여행지44위

바칼라르, 멕시코

기분좋아지는 44위 여행 이미지

기분좋아지는 여행지45위

스푸 하, 멕시코

기분좋아지는 45위 여행 이미지

기분좋아지는 여행지46위

사율리타, 멕시코

기분좋아지는 46위 여행 이미지

기분좋아지는 여행지47위

누에보 발라타, 멕시코

기분좋아지는 47위 여행 이미지

기분좋아지는 여행지48위

콜론, 파나마

기분좋아지는 48위 여행 이미지

기분좋아지는 여행지49위

Estipa, 멕시코

기분좋아지는 49위 여행 이미지

기분좋아지는 여행지50위

Santa Rosa de Jáuregui, 멕시코

기분좋아지는 50위 여행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