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마스마켓이있는 프랑스 BEST 여행지

작성자
New

인공지능이 사용자들의 인기 여행 취향을 바탕으로 엄선한 크리스마스마켓이있는 프랑스 여행지 50곳을 소개합니다.

크리스마스마켓이있는 여행지1위

보르도, 프랑스

크리스마스마켓이있는 1위 여행 이미지

보르도는 포도주로 유명하고 최근 세계 문화 유산에도 등재된 역사적인 도시입니다. 보르도는 역시 와인이 유명하므로 보르도를 여행한다면 와이너리 투어를 빼놓을 수 없습니다. 꼬메디 광장, 그랑 떼아트르, 껭꽁스 대광장, 쎙 땅드레 대성당 등 여행객들에게 흥미를 끌 많은 볼거리가 있습니다.

크리스마스마켓이있는 여행지2위

스트라스부르, 프랑스

크리스마스마켓이있는 2위 여행 이미지

스트라스부르는 애니메이션 '하울의 움직이는 성'의 배경이 되었을 만큼 동화같이 아름다운 도시입니다. 스트라스부르에서 가장 유명한 관광지 중 하나는 쁘띠프랑스입니다. 스트라스부르여행에서 빼놓을 수 없는 대표 건축물 중 스트라스부르 노트르담 대성당은 경탄할 만큼 거대하고 섬세합니다.

크리스마스마켓이있는 여행지3위

파리, 프랑스

크리스마스마켓이있는 3위 여행 이미지

파리는 프랑스의 수도이자 에펠탑, 개선문, 노트르담 대성당, 베르사유 궁전 같은 대표 건축물부터 오르세 미술관에서 루브르 박물관까지 많은 랜드마크들과 예술 작품들이 있습니다. 프랑스는 미식의 나라로 불리는 만큼 파리에도 에스까르고, 푸아그라, 바게트, 크레페 등 미식가들을 유혹하는 다양한 먹거리가 있습니다. 파리는 산책하기 좋으며 4계절 모두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크리스마스마켓이있는 여행지4위

콜마르, 프랑스

크리스마스마켓이있는 4위 여행 이미지

콜마르는 프랑스 북동부 알자스 지역에 있는 도시로, 아름다운 프랑스에서 유독 아름답기로 소문난 곳입니다. 알자스 포도주 루트에 있어 알자스 포도주의 중심으로도 불리며, 마을 곳곳을 지나다니는 운하와 아름다운 건물들로 인해 프랑스의 작은 베네치아로 불리기도 합니다. 특히 애니메이션 <하울의 움직이는 성>에 나오는 아름다운 건물이 바로 이곳의 영향을 받기도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