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을느낄수있는 북미 BEST 여행지

작성자

인공지능이 사용자들의 인기 여행 취향을 바탕으로 엄선한 가을을느낄수있는 북미 여행지 50곳을 소개합니다.

가을을느낄수있는 여행지1위

토론토, 캐나다

가을을느낄수있는 1위 여행 이미지

토론토는 캐나다에서 가장 큰 도시이자 이민자들의 도시입니다. 토론토는 북미 주요 도시 중에서 범죄율이 낮아 여행하기에 안전한 도시입니다. 주요 여행지로는 나이아가라 폭포가 있다. 또 토론토는 각종 박물관과 미술관을 통한 문화관광, 체험이 가능한 과학관과 수족관을 통한 가족여행으로도 좋습니다. 게다가 요크빌 명품거리와 이튼센터에서 쇼핑 여행도 좋습니다.. 

가을을느낄수있는 여행지2위

오클랜드, 미국

가을을느낄수있는 2위 여행 이미지

오클랜드는 미국 서부 캘리포니아 주에 있는 도시입니다. 캘리포니아의 예술과 역사에 대해 알아보고 싶다면 오클랜드 박물관을 추천합니다. 또 메리트 호의 호숫가를 산책하거나 자전거를 탈 수 있고, 호수를 바라보며 식사를 해도 좋을 것입니다. 칠드런스 페어리랜드라는 테마파크, 오클랜드 동물원을 통해 가족여행을 즐길 수도 있습니다.

가을을느낄수있는 여행지3위

샌프란시스코, 미국

가을을느낄수있는 3위 여행 이미지

샌프란시스코는 1년 내내 온화한 기후로 살기 좋은 도시이자 천천히 여행하기 좋은 도시입니다. 뉴욕에 자유의 여신상이 있다면 샌프란시스코에는 금문교가 있습니다. 날씨와 시간에 따라 다양한 모습을 보여주는 금문교는 안개가 끼거나 노을진 모습도 멋진 곳입니다.

가을을느낄수있는 여행지4위

퀘벡, 캐나다

가을을느낄수있는 4위 여행 이미지

퀘벡은 프랑스 문화를 도시 곳곳에서 느낄 수 있어 캐나다 속의 작은 프랑스라고 불립니다. 드라마 도깨비를 재미있게 보셨다면 퀘벡시티의 랜드마크 페어몬트 샤토 프롱트 낙 호텔을 추천합니다. 퀘벡시티 어디에서나 이 건물의 모습을 볼 수 있어, 캐나다 퀘빅시티 자유여행의 기점이 되는 곳입니다.

가을을느낄수있는 여행지5위

오타와, 캐나다

가을을느낄수있는 5위 여행 이미지

오타와는 캐나다의 수도이자 지방자치단체로 온타리오 주에서 두 번째로 큰 도시입니다. 오타와에서는 캐나다 의회가 있는 신고딕 양식의 팔러먼트 힐을 필수 여행지로 추천합니다. 오전 10시에 하는 근위병 교대식을 보면 좋을 것입니다. 이밖에도 바이워드 시장, 리도 운하 등의 여행지가 있습니다.

가을을느낄수있는 여행지6위

온타리오, 미국

가을을느낄수있는 6위 여행 이미지

온타리오는 캐나다 최고의 명소로 꼽히는 나이아가라 폭포와 토론토부터 현지인이 연중 즐겨 찾는 매력적인 휴양지 블루마운틴까지 다양한 볼거리가 있습니다. 나이아가라 폭포를 체험하는 궁극의 방법으로는 헬리콥터 투어, 가장 가까이에서 마주보고 싶다면 '저니 비하인드 더 폴스' 어트랙션으로 향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가을을느낄수있는 여행지7위

뉴욕, 미국

가을을느낄수있는 7위 여행 이미지

뉴욕은 예술, 음악, 공연, 패션, 음식 등 모든 문화예술의 중심지입니다. 뉴욕 하면 떠오르는 대표적인 랜드마크인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은 죽기 전 꼭 봐야 할 건축물로 선정될 만큼 특이하고 아름다운 외관을 가지고 있습니다. 자유의 여신상과 브루클린 브릿지를 한눈에 보고 싶으신 분들은 최고층 전망대인 원월드 트레이드 센터 전망대를 추천합니다.